주식회사혁산정보시스템(이하
"회사"라 함)은 홈페이지와 AS사이트에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처음 저희 홈페이지를 이용하신다면 솔루션 구입상담을 이용해 보세요.
AS홈페이지 이용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1.
AS신청(등록)하기
2.
교육신청하기
3.
소통창 이용하기
4.
기능 및 개발 요청
5.
원격신청 이용하기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보호합니다.
홈페이지 이용시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회사는 홈페이지(http://www.hisco.co.kr)를 통해 30여년의 회사 노하우를 담은 회원관리프로그램을 소개ㆍ홍보하고
있습니다.
AS접수 홈페이지(http://as.hisco.co.kr)는 계약사들의 유지보수 운영 커뮤니티 채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 회사 홈페이지를 이용하신다면 솔루션 구입상담을 이용해 보세요.
홈페이지에서는 회사의 다양한 사업소개와 솔루션 상품 소개를 볼 수 있으며
필요하거나 관심이 있으신 고객께서 바로 연락할 수 있도록 “SUPPORT > 솔루션 구입상담” 서비스를 두었습니다. 평일 야간이나 주말 시간에는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드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AS홈페이지 이용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회사 프로그램을 이용중인 고객께서는 AS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발급된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로그인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업무 상담 처리를 위해 문서로 등록관리하기 위한 것이니 전화하는 방식보다는 번거롭지만 더 정확하고 야무진
일처리가 가능합니다.
1.
AS신청(등록)하기
프로그램 사용에서 나온 오류사항이나 요청사항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
교육신청하기
담당자 변경에 따라 교육이 필요한 경우 교육신청
메뉴를 이용하여 교육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3.
소통창 이용하기
AS신청은 아니지만 다른 궁금한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처리 담당자가 아닌 다양한 상담이나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4.
기능 및 개발 요청
현재 기능보다 더 나은 기능을 제안하거나 개발요청을
할 경우 이용하는 기능입니다.
5.
원격신청 이용하기
현재 상황을 보다 더 정확하게 보여주기 위해
원격 PC를 같이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보호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회원이 동의한 목적과 범위 내에서만 개인정보를 수입, 이용하며,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령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저희가 이용자 및 고객사 담당자에 대해 관련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기울이는 노력이나 기타 상세한
사항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시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및 고객사 담당자들이 홈페이지와 AS홈페이지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만, 여러분이
서비스를 보다 안전하게 이용하고 서비스에서 여러분과 타인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받으려면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주의사항을 만들었습니다.
ㆍ 솔루션 구입 상담, AS신청, 교육신청, 소통창 등록, 기능 및 개발 요청 시 기재하는 연락처가 타인의 휴대전화
번호이거나 상담요청 내용이 타인의 신상정보, 사생활 등 비공개 개인정보를 사용하지 않아야 하며, 욕설 비방이 포함되서는 안 됩니다.
ㆍ 교육신청의 경우 교육 인원의 제한으로 일부
조정이 필요할 수 있는 점도 사전에 알고 계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ㆍ기능 및 개발 요청의 경우 원하시는 기능이 바로
협의ㆍ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솔루션 업그래이드 계획도 존중해 주셔야 합니다.
본 약관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여러분과 저희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그
분쟁의 처리는 대한민국 ‘민사소송법’에서 정한 절차를 따릅니다.
- 공고일자 : 2021년 4월
1일
- 시행일자 : 2021년 4월
1일
저희 서비스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대표번호:1588-6846/평일 09:00~180: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